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컨설팅서비스

A&U 조사의 개요와 목적

A&U 조사의 개요

KPC A&U 조사는 자사 및 경쟁사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태도 및 구매 형태를 분석하여 기존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진단 및 향후 마케팅 활동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됩니다. KPC A&U 조사를 통해서 수집된 고객 및 시장 정보는 마케팅 전략 수립의 중요한 도구로 활용될 것입니다.

A&U 조사의 목적

KPC의 A&U조사에 대한 접근 철학

1. KPC는 마케팅 조사가 단순히 조사 결과를 제시하는데 그치지 않고
2. 조사 결과를 가공 분석하여 의사결정 및 전략 수립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3. 더 나아가 해당 기업이 추구하여야 할 전략적 방안을 제시할 것입니다.

기존 A&U 조사와 차별화 방안

KPC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A&U조사 항목을 개발합니다. 또한 고객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인과관계, 영향 요소, 환경적 요소 등을 가설로 설정하고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해당 가설을 검증할 것입니다. 아울러 고객의 제품(서비스) 이용 경험에 따른 만족도와 A&U조사를 연계하여 분석함으로써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 실천 방안을 도출해드릴 것입니다.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