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컨설팅서비스

개요

  •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기업문화 혁신, 기업이미지 구축, 고객만족경영 목표 등을 달성할 수 있는 전사적인 CS경영추진의 기반을 마련함.
  • 고객사의 요구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중장기적 구성원 육성을 위한 직급별·직무별 CS교육체계를 수립 하고 실행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제시.
  • 기업의 니즈에 가장 적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적이고 목적지향적인 교육체계 속에서 운영함으로써 고개만족경영의 핵심가치를 달성함.
개요 도식화

특장점

  • 50년간 축적된 국내 최고의 교육전문가 집단과 ON-Line/OFF-Line/Blended Learning 등 맞춤형 과정을 위한 인프라 활용
  • NCSI의 조사 및 CS컨설팅의 풍부한 노하우를 활용하여 고객만족경영 실현에 가장 적합한 체계 수립
  • 고객의 CS 니즈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과정개발

교육체계수립 Framework

기업의 CS전략과 HR전략에 맞도록 CS교육의 중장기 로드맵을 작성하고 운영, 평가전략을 제시함으로써 기업 전체의 CS 역량을 향상시킴.

교육체계수립 Framework 도식화

교육과정 개발 Process

교육공학의 ISD모델을 기본으로 분석[Analysis]- 설계[Design] - 개발[Development] - 운영[Implementation] - 평가[Evaluation]의 단계를 거쳐 수행됨. KPC만의 교육도메인(600여 개 과정)을 활용함으로써 고객 요구에 맞는 과정 개발

교육과정 개발 Process 도식화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