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컨설팅서비스

한국생산성본부 CS경영1,2센터는 CS부문의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구축한 4C roadmap을 통해 귀사의 고객만족경영(CSM) 체계 구축을 도와드립니다. CS Vision 및 전략수립 , CS측정모델링을 통한 개선전략수립, CS평가시스템 구축, CS교육체계 및 과정개발은 하나의 큰 틀로서 귀사의 성공적인 고객만족경영 체계구축을 위한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또한 고객관점의 경영환경을 구축해 고객중심의 의사결정, 제품 및 서비스 품질 제고 등으로 귀사의 성공적인 고객만족경영 추진에 명확한 해답을 드릴 것입니다.

CSM 체계구축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