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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서비스

대학고객만족경영컨설팅

대학의 미래를 바꾸는 컨설팅 프로그램미래에는 고객중심 대학만이 살아남는다.

올바른 고객이해와 고객중심의 변화와 노력, 초우량 대학으로 가는 필수조건입니다.

학생 즉 고객 없이는 대학의 존립은 의미가 없습니다. 이제, 학생들의 경쟁력이 대학의 경쟁력과 위상을 결정합니다. 고객의 요구는 다양해지고 만족에 대한 기대수준도 높아 졌지만 대학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은 그 변화를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고객의 눈을 통한 고객중심의 교육, 행정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관리하는 대학만이 더 경쟁력 있는 미래를 주도할 수 있습니다.

귀 대학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NCSI [고객만족도] Model diagram

귀 대학의 고객은 학생 뿐만 아니라 잠재고객(고교생, 학부모, 교사)과 이해관계자(졸업생, 재학생, 학부모, 기업체, 기관) 모두 입니다. 무엇보다 학생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아내어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전략적 시각에서 접근해야 하며, 이해 관계자 등에 대해서도 학교의 위상을 제고시키려는 노력 또한 당연히 필요합니다. 고객지향적 조직만이 고객의 신뢰속에 생존하는 시대가 다가왔기 때문입니다. KPC CS경영 센터는 귀 대학이 가야 할 진정한 고객만족경영의 길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우리의 대학, 가야 할 길이 너무 멉니다.

경제부문 내 가장 낮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는 교육서비스업의 실상은 취약한 교육경쟁력과 우리 대학의 현실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NCSI(국가고객만족도) 현황

서비스 산업간의 비교자료에서도 대학부문은 열위에 있습니다.

서비스 산업별 NCSI비교 (2008년)

10년 간 대학부문의 발전속도는 매우 더딘 상황이고 더 이상 변화가 없습니다.

대학교 VS 전문대학 연도별 비교

대학 고객 만족경영 컨설팅 Framework

KPC CS경영센터는 10년간 축적된 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일반적인 설문조사로 얻을 수 없는 과학적인 측정방법과 선진 분석 기법을 통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학 고객 만족경영 컨설팅 Framework diagram

대학 고객 만족경영 컨설팅 Process

대학 고객 만족경영 컨설팅 Process diagram

대학 고객만족경영 컨설팅  특·장점

KPC 대학 고객만족 컨설팅의 최대 특장점은 고객만족도 측정 방법론의 우수성과 고객만족도 개선을 위한 전략 수립의 실용성에 있습니다.

대학 고객만족경영 컨설팅  특·장점 diagram

대학 고객 만족경영 컨설팅 기대효과

대학 고객 만족경영 컨설팅 기대효과 dia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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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산정과 수요자만족도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십시요.방문하여 상세한 자문과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립대학교 담담 컨설턴트 윤상빈: 02-398-4376 sbyun@kpc.or.kr
국립대학교 담당 컨설턴트 이재웅: 02-398-4366 jwolee@kpc.or.kr
전문대학 담당 컨설턴트 조동욱: 02-398-4319 dwjo@kpc.or.kr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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