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센터소개

주요연혁

2013 CS경영센터 HISTORY
2013년 12월 65개 산업, 288개 기업(대학), 78,000여 명
50여 개 기업(대학) 컨설팅 수행
53여 개 교육과정 운영
2013년 06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기본설계 사업자 선정 및 수행
2012 CS경영센터 HISTORY
2012년 12월 64개 산업, 288개 기업(대학), 77,000여 명
50여 개 기업(대학) 컨설팅 수행
53여 개 교육과정 운영
2012년 06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기본설계 사업자 선정 및 수행
2011 CS경영센터 HISTORY
2011년 12월 61개 산업, 274개 기업(대학), 73,000여 명
50여 개 기업(대학) 컨설팅 수행
50여 개 교육과정 운영
2011년 06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기본설계 사업자 선정 및 수행
2010 CS경영센터 HISTORY
2010년 12월 56개 산업, 248개 기업(대학),
65,000여 명 NCSI 조사 실시 및 결과 발표
50여 개 기업(대학) 컨설팅 수행
48개 교육과정 운영
2010년 06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기본설계
사업자 선정 및 수행
2010년 02월 KPC내 SMC(Science Marketing Consulting)본부 발족
- CS경영1센터
- CS경영2센터
- 브랜드경영센터
- 고객가치지수센터


2009 CS경영센터 HISTORY
2009년 07월 200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기본설계
사업자 선정 및 수행
2009년 02월 KPC 新 고객자산(Customer Equity)측정모델 및
결과발표회 개최



2008 CS경영센터 HISTORY
2008년 01월 고객자산(CE:Customer Equity)팀 신설

2008년 01월 NCSI 10주년 기념 국제컨퍼런스 개최


2007 CS경영센터 HISTORY
2007년 08월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시행


2005 CS경영센터 HISTORY
2005년 08월 지식경제부 산하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2005~2006)
2005년 03월 [NCSI이해-측정방법론 및 사례연구]등 7개 교육사업
런칭
2005년 01월 CS교육팀 신설


2002 CS경영센터 HISTORY
2002년 05월 NCSI 1위 기업 인증식 시행 (매분기별 정기 시행)


1999 CS경영센터 HISTORY
1999년 08월 공기업(일반대상 /법인대상) 고객만족도 조사 수행
(1999~2006)
1999년 06월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주간사업자 선정


1998 CS경영센터 HISTORY
1998년 12월 NCSI 1위 기업 결산 통합광고 시행
(이후 매년 1월 정기 시행)
1998년 07월 ¼분기 NCSI조사결과 발표
[이후 매 분기별 NCSI조사결과 발표]
1998년 05월 NCSI 측정방법론 및 모델발표회
[은행/냉장고 제조업에 대한 Pilot Survey 발표]


1997 CS경영센터 HISTORY
1997년 06월 한국생산성본부내 CS경영센터 발족
(NCSI조사업무 주관)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