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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소개

  • 기업의 품질경쟁력 제고를 위한 실질적 파트너로서의 역할 구현
  • 고객 최우선을 위한 노력과 경쟁기관과의 차별성 강화를 통한 성장동력 기반 강화
  • 학습조직화 및 구성원 간의 조화와 협력을 기본 근간으로 경쟁적 분위기 조성
cs센터의 비전 도식화

Vision

국내 최고의 고객만족 정보와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으로서 기업의 지속적 성장과 발전을 위한 Best Partnership 구축

Mission

  • NCSI를 통한 국가부문, 경제부문, 산업부문, 개별기업의 품질경쟁력 측정 및 성장기반 구축
  • 기업의 고객만족경영 Global Leadership 구축을 위한 최고의 Service 제공

Core Values

  • 경쟁사와의 확고한 차별화
  • 고객 우선주의정책을 통한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 유지
  • 구성원 학습 체계화 / 부서 분위기를 조화와 협력을 근간으로 경쟁분위기 조성

Core Competency

  • 기업의 고객만족경영을 이끌어 갈 핵심 인재 육성
  • 고유상품 지속적 탐색 및 개발을 통한 상품력 강화
  • 브랜드 파워 강화를 통한 고객만족경영의 Standard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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