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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의 총 공개교육 안내!!
9월의 총 공개교육 안내!!
등록일 2010-08-20 조회 1502
작성자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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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C 한국생산성본부 8월의 교육과정


존경받는 리더로, 성공하는 슈퍼바이저로 성장할 수 있는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리더십
성공하는 브랜드 뒤에는 Excellent 브랜드 매니저가 있다!
Excellent Brand Manager
• 교육일정: 9.2(목)-9.3(금) • 교육일정: 9.2(목)-9.16(목) | 다음일정: 11월 2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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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다섯개짜리 명품 CS강사로 가는 가장 첫 단계
Five Star CS강사
NCSI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와 CS향상을 위한 실전 능력 배양
NCSI 이해-측정방법론과 사례연구
• 교육일정: 9.4(토)-10.9(토) • 교육일정: 9.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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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을 나의 팬으로 만드는 비법
고객니즈파악을 통한 불만고객 나의 팬으로..
브랜드 네임의 개발•관리를 위한 실무적이고 구체적인 방법 습득
브랜드 개발 및 구축 전략과 사례 분석
• 교육일정: 9.6(월)-9.7(화) | 다음일정: 11월 22일(월) • 교육일정: 9.6(월)-9.7(화) | 다음일정: 12월 14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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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격있는 전화 상담과 고객만족 응대 스킬 습득
고객만족 Tele-Service 스킬업
나의 가치는 곧 기업의 가치, 이미지 업을 위한 필수코스
서비스의 가치를 높이는 이미지메이킹
• 교육일정: 9.7(화)-9.9(목) • 교육일정: 9.14(화)-9.1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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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직원의 능력을 끌어올려 주는 전략적 상담 프로세스
NLP 상담스킬 업그레이드
고객만족을 위해 반드시 익혀야할 서비스의 기본
하루에 완성하는 서비스 스탠다드
• 교육일정: 9.13(월)-9.14(화) • 교육일정: 9.13(월) | 다음일정: 10월 13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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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품질을 향상시키는 QAA 역량강화
컨택센터 경력 QAA역량강화
• 교육일정: 9.16(목)-9.17(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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