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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의 총 공개교육 안내!!
10월의 총 공개교육 안내!!
등록일 2010-09-24 조회 1560
작성자 cs
첨부 -
KPC 한국생산성본부 10월의 교육과정


고객만족도조사의 실무적인 테크닉 양성
고객만족도조사 실무기초
진정한 나의 목소리 찾기!
매력적인 강사 완성을 위한 보이스 코칭
• 교육일정: 10.4(월)-10.6(수) • 교육일정: 10.6(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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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향의 효율적인 컨택센터 경영실천을 위한 전문가
컨택센터 컨설턴트
즐겁고 신바람나는 컨택센터 만들기
컨택센터 Win-Win 팀웍만들기
• 교육일정: 10.7(목)-11.4(목) • 교육일정: 10.7(목)-10.8(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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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생존의 필수인 고객중심 경영실천을 위한 전문가
CS컨설턴트
대한민국 1% 병원 전문 CS강사를 위한 HEPSI Course!
병원전문CS강사
• 교육일정: 10.8(금)-12.10(금) • 교육일정: 10.10(일)-1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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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의 공공을 위한 공공의 의한 성공사례 벤치마킹
공공부문 CS경영혁신전략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여라! 그러면
고객인사이트를 위한 VOC의 전략적 활용기법
• 교육일정: 10.14(목) • 교육일정: 10.11(월)-10.12(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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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Recovery를 통해 충성고객을 만들 수 있는 Skill Upgrade
컴플레인 Recovery
고객만족을 위해 반드시 익혀야할 서비스의 기본
하루에 완성하는 서비스 스탠다드
• 교육일정: 10.11(월)-10.13(수) • 교육일정: 10.13(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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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컨택센터 컴플레인 관리를 위한 해결책
컨택센터 컴플레인 응대 스킬업
마술울 통해 고객과도 UP! 사내에서도 UP! 나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마법같은 교육
마술을 통한 고객마음 사로잡기
• 교육일정: 10.14(목)-10.15(금) • 교육일정: 10.15(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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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만으로는 부족하다! 이제는 Fun해야 한다!
뻔뻔(FUN FUN)한 서비스 만들기
브랜드 진단/평가와 관련된 이론 및 실무에서 활용되는 체계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교육
현장에서 바로 활용하는 브랜드 자산 측정..
• 교육일정: 10.18(월)-10.19(화) • 교육일정: 10.28(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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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대체 고객만족경영이 뭐야? 고객만족경영 입문자를 위한 기초필수과정!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고품격 서비스를 이끄는 코치가 되는 길!
후배직원을 키우는 서비스 코칭 스킬
• 교육일정: 10.18(월)-10.20(수) • 교육일정: 10.18(월)-10.2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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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개발의 전체적인 프로세스와 툴 학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NCSI 우수기업의 비법을 담당자에게 직접 전수받는 시간!
고객만족도 향상 NCSI우수사례
• 교육일정: 10.18(월)-10.20(수) • 교육일정: 10.21(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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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스트레스가 곧 고객의 스트레스! 경영활동에 있어 절대 간과해서는 안되는 위협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부족한 나의 서비스 마인드 2%를 찾아서
2%를 채우는 서비스마인드혁신
• 교육일정: 10.22(금) • 교육일정: 10.25(월)-10.2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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