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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의 총 공개교육 안내!!
11월의 총 공개교육 안내!!
등록일 2010-10-22 조회 1563
작성자 cs
첨부 -
KPC 한국생산성본부 11월의 교육과정


나의 가치는 곧 기업의 가치, 이미지 업을 위한 특별한 코스
VIP담당 영업사원 이미지메이킹
성공하는 브랜드 뒤에는 Excellent 브랜드 매니저가 있다!
Excellent Brand Manager
• 교육일정: 11.02(화)-11.3(수) • 교육일정: 11.02(화)-11.16(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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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상담사를 성장시키는 관리자 코칭 스킬
컨택센터 감성코칭능력향상
구체적•실무적인 워크샵 중심 강의를 통한 자사 CS경쟁력 강화
고객지향 CS전략수립실무
• 교육일정: 11.04(목)-11.5(금) • 교육일정: 11.08(월)-11.10(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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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Script 작성 실무와 Monitoring 평가표 작성 실무를 통해 고객접점 직원들의 효율적인 고객관리 Skill 향상을 도모
컨택센터 QAA 양성
고객접점 고객만족 실천을 위한 전문가
서비스 컨설턴트
• 교육일정: 11.10(수)-11.11(목) • 교육일정: 11.12(금)-12.10(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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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다섯개짜리 명품 CS강사로 가는 가장 첫 단계
Five Star CS강사
전사적 CS전략추진을 위한 사내 CS추진리더의 양성
CS문화선도를 위한 CS리더역량강화
• 교육일정: 11.13(토)-12.11(토) • 교육일정: 11.15(월)-11.1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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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평가를 획득하는 법과 그 활용법을 동시에
CS평가시스템 구축실무
고객만족을 위해 반드시 익혀야할 서비스의 기본
하루에 완성하는 서비스 스탠다드
• 교육일정: 11.17(수)-11.18(목) • 교육일정: 11.18(목) | 다음일정: 12월 9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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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I 우수기업의 비법을 담당자에게 직접 전수받는 시간!
고객만족도 향상 NCSI우수사례
불만고객을 나의 팬으로 만드는 비법
고객니즈파악을 통한 불만고객 나의 팬으로..
• 교육일정: 11.19(목) • 교육일정: 11.22(월)-11.2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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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진단/평가와 관련된 이론 및 실무에서 활용되는 체계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교육
현장에서 바로 활용하는 브랜드 자산 측정..
즐거운 CS조회, 감동있는 아침조회를 진행하기 위한 필수 프로그램
하루에 완성하는 CS조회 따라잡기
• 교육일정: 11.23(화) • 교육일정: 11.25(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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