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센터소개

12월의 총 공개교육 안내!!
12월의 총 공개교육 안내!!
등록일 2010-11-18 조회 1397
작성자 cs
첨부 -
KPC 한국생산성본부 12월의 교육과정


프로상담사는 감성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프로상담사의 감성 커뮤니케이션
이미지도 이제 애널리스트가 되어야 한다!
이미지 애널리스트
• 교육일정 : 12.1(수)-12.2(목) • 교육일정 : 12.4(토)-1.22(토)
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
CS혁신을 위한 새로운 트렌드
고객경험관리(CEM) 전략
부족한 나의 서비스 마인드 2%를 찾아서
2%를 채우는 서비스마인드혁신
• 교육일정 : 12.6(월)-12.8(수) • 교육일정 : 12.13(월)-12.15(수)
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
고객만족을 위해 반드시 익혀야할 서비스의 기본
하루에 완성하는 서비스 스탠다드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해법제시
실패하지 않는 브랜드 육성과 활성화 전략
• 교육일정 : 12.9(목) • 교육일정 : 12.9(목)
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
고객의 불만족을 만족으로!!
고객불만족도조사 및 활용실무
서비스 접점 모니터링 기획부터 피드백까지! 모니터링의 A to z
서비스 모니터링 마스터
• 교육일정 : 12.13(월)-12.14(화) • 교육일정 : 12.13(월)-12.14(화)
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
브랜드 네임의 개발과 관리에 위한 실무적•구체적인 방법 습득
브랜드 개발 및 구축 전략과 사례 분석
멋지고 건강한 목소리, 좀 더 힘있고 설득력있는 목소리로
매력적인 강사 완성을 위한 보이스 코칭
• 교육일정 : 12.14(화)-12.15(수) • 교육일정 : 12.15(수)
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
마술울 통해 고객과도 UP! 사내에서도 UP! 나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마법같은 교육
마술을 통한 고객마음 사로잡기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및 퀄리티 향상의 도모
고객을 끌어들이는 접점 서비스 품질 향상
• 교육일정 : 12.17(금) • 교육일정 : 12.20(월)-12.21(화)
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수강신청교육자료 다운로드

목록보기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2010년도 4/4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결과 발표
다음글 [고객만족도 향상 NCSI 우수사례](11/19) 수강신청 중!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