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센터소개

2월 교육과정 안내
2월 교육과정 안내
등록일 2011-01-17 조회 1886
작성자 chepark
첨부 -
KPC 한국생산성본부 2월의 교육과정



고객만족을 위해 반드시 익혀야할 서비스의 기본
하루에 완성하는 서비스 스탠다드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여라! 그러면
VOC(Voice of Customer) 전략적 활용하기
· 교육일정 : 1.21(금) | 다음일정: 2.22 · 교육일정 : 1.27(목)-28(금) | 다음일정: 6.20
즐거운 CS조회, 감동있는 아침조회를 위한 필수 프로그램
하루에 완성하는 CS조회 따라잡기
고객접점서비스의 현장 실무형 교육
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
· 교육일정 : 1.26(수) | 다음일정: 5.20 · 교육일정 : 1.26(수)-27(목) | 다음일정: 2.14
의료환경에서 고객과의 최일선 상담 전문가 육성
병원상담전문가
고객접점서비스의 현장 실무형 교육
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
· 교육일정 : 02.11(금)-03.11(금) | 다음일정: 7.01교육일정 : 02.14(월)-02.15(화)| 다음일정: 4.27
마술울 통해 고객과도 UP! 사내에서도 UP! 나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마법같은 교육
마술을 통한 고객마음 사로잡기
컨택센터 강사로 가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
컨택센터 강사양성
· 교육일정 : 02.14(월) | 다음일정: 6.23교육일정 : 02.15(화)-02.17(목) | 다음일정: 6.29
고객의 마음을 파고드는 정성조사를 위한 기본 툴!
고객의 마음을 읽는 정성조사기법
고객만족을 위해 반드시 익혀야할 서비스의 기본
하루에 완성하는 서비스 스탠다드
· 교육일정 : 02.16(수)-02.17(목) | 다음일정: 2.16 · 교육일정 : 02.22(화) | 다음일정: 3.29
통계도 이제 맞춤형이다! 컨택센터 종사자를 위한 통계수업
컨택센터 맞춤 통계 및 분석기법
품격있는 전화 상담과 고객만족 응대 스킬 습득
고객만족 Tele-Service 스킬업
· 교육일정 : 02.22(화)-02.23(수) | 다음일정: 7.06 · 교육일정 : 02.22(화)-02.24(목) | 다음일정: 5.17
고객 Recovery를 통해 충성고객을 만드는 Skill 업그레이드
컴플레인 Recovery
NCSI 우수기업의 비법을 담당자에게 직접 전수받는 시간!
고객만족도 향상 NCSI우수기업사례
· 교육일정 : 02.23(수)-02.25(금) | 다음일정: 6.20 · 교육일정 : 02.28(월) | 다음일정: 5.26

목록보기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CS의 모든 것ㅡ☆ CSM-Zine 2011년 1월호ㅡ★
다음글 1월의 총 공개교육 안내!!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