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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CS/서비스/컨택센터/브랜드 총 교육안내
3월 CS/서비스/컨택센터/브랜드 총 교육안내
등록일 2011-02-21 조회 2172
작성자 cs
첨부 -
KPC 한국생산성본부 3월의 교육과정



즐겁고 신바람나는 컨택센터 만들기
컨택센터 Win-Win 팀웍만들기
별 다섯개짜리 명품 CS강사로 가는 가장 첫 단계
Five Star CS강사
· 교육일정 : 03.03(목)-03.04(금) | 다음일정: 10.06 · 교육일정 : 03.05(토)-04.02(토) | 다음일정: 10.08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Key 습득을 통한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의 해법 제시
감성터치! 서비스커뮤니케이션 스킬업
도대체 고객만족경영이 뭐야? 고객만족경영 입문자를 위한 기초필수과정!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 교육일정 : 03.07(월)-03.09(수) | 다음일정: 06.07 · 교육일정 : 03.07(월)-03.09(수) | 다음일정: 10.17
존경받는 리더로, 성공하는 슈퍼바이저로 성장할 수 있는
컨택센터 슈퍼바이저 리더십
공공의 공공을 위한 공공의 의한 성공사례 벤치마킹
공공부문 CS경영혁신전략
· 교육일정 : 03.10(목)-03.11(금) | 다음일정: 09.01 · 교육일정 : 03.17(목) | 다음일정: 06.07
브랜드 개발·관리를 효과적으로 수행 ‘브랜드 전략 전문가’
브랜드 개발 및 구축 전략과 사례분석
대한민국 1% 병원 전문 CS강사를 위한 HEPSI Course!
병원전문 CS강사
· 교육일정 : 03.14(월)-03.15(화) | 다음일정: 06.22 · 교육일정 : 03.18(금)-04.15(금) | 다음일정: 08.26
고객만족도조사의 실무적인 테크닉 양성
고객만족도조사 실무기초
전사적 CS전략추진을 위한 사내 CS추진리더의 양성
CS리더 역량강화
· 교육일정 : 03.21(월)-03.23(수) | 다음일정: 08.29 · 교육일정 : 03.21(월)-03.23(수) | 다음일정: 06.13
만족만으로는 부족하다! 이제는 Fun해야 한다!
뻔뻔(FUN FUN)한 서비스 만들기
고객만족을 위해 반드시 익혀야할 서비스의 기본
하루에 완성하는 서비스 스탠다드
· 교육일정 : 03.24(목)-03.25(금) | 다음일정: 07.07 · 교육일정 : 03.29(화) | 다음일정: 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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