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교육서비스

  • 01 교육위탁계약서
  • 04 찾아오시는 길
  • 06 교육 FAQ
  • 02 NCSI 스폰서 검색
  • 03 세금계산서 출력
  • 05 수료증 출력
  • 07 KPC회원사 검색

CS 컨설턴트란?

고객중심의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필요한 고객만족경영기법, 고객만족도조사기법을 기업의 환경에 적합하도록 실시 및 관리할 수 있으며 이렇게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실천 중심의 컨설팅을 수행할 수 있는 진정한 Customer Satisfaction Consultant 입니다.

교육목표

- CSM(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와 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SQM(Service Quality
   Management) 개념이해를 통한 CS컨설턴트로써의 기본 역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CS 트렌드 이해와 선진 우수기업 벤치마킹을 통해 자사 CS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CS 프로젝트 기획에서 실행까지 CS컨설팅의 전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자사의 CS수준 및 내부역량을 정확히 진단하고 이에 따른 올바른 CS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 Overview

교육 Overview 도식도

민간자격등록 자격시험

본 과정은 민간자격등록 과정으로써 CS컨설턴트 교육과정 중, 부여된 과제제출과 총 수업일수(시간)의 80% 이상을 출석한 경우에 CS컨설턴트 자격시험 응시자격이 부여됩니다.

[자격취득 기준]
과제(50%)와 필기시험(50%)을 각각 100점으로 환산하여 과락(40점) 없이 합산 평균 70점 이상시 자격을 취득 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후기

“자사의 CS업무 추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CS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내용으로 구성이 되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

“CS 업무를 전략적 경영 우위요소로 발전시킬 수 있는 대내/외 방안 도출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직장인에게는 짧지 않은 10주 동안 다니면서 CS개념에 대해 정립하고 관련 업계 CS리더들과 교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교육일정 및 신청안내

교육일정 16기 : 2014년 4월 4일(금) ~ 6월 20일(금)
17기 : 2014년 10월 10일(금) ~ 12월 12일(금)
교육시간 10일 70시간, 매주 금요일
교육대상 CS/서비스/마케팅 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등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강의장(서울 광화문)
교육비 [KPC비회원] 1인 190만원, 2인 181만원
[KPC회원] 일반 171만원, 골드/VIP 162만원, 프리미엄 152만원
환급과정 이 과정은 고용보험 환급과정입니다.(※예상환급액 교육안내문 참조)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고객가치지수센터 02-398-4384, 4349

교육안내문 다운로드 및 신청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