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교육서비스

  • 01 교육위탁계약서
  • 04 찾아오시는 길
  • 06 교육 FAQ
  • 02 NCSI 스폰서 검색
  • 03 세금계산서 출력
  • 05 수료증 출력
  • 07 KPC회원사 검색

서비스 컨설턴트란?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서비스품질경영기법, 내/외부 고객과의 소통기법, 고객접점대응기법을 기업의 환경에 적합하도록 진단 및 컨설팅을 할 수 있는 Solution을 제공하며 이러한 기법들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실천 중심의 Process를 실행할 수 있는 진정한 고객 서비스 전문가입니다.

교육목표

- 서비스 전문가가 갖추어야 할 고객의 Needs 분석 및 자사 서비스 전략 기획 역량을 함양함으로써 높은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 외부 고객은 물론 내부 직원들과 효율적으로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하며 컴플레인에 대한 이해
  를 통해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고객접점에서의 기업의 일관된 이미지 형성을 강화하며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클리닉 작업을 지도할 수
  있는 진정한 실무/현장중심의 서비스 전문가 역량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교육 Overview

교육 Overview 도식도

민간자격등록 자격시험

본 과정은 민간자격등록 과정으로써 CS컨설턴트 교육과정 중, 부여된 과제제출과 총 수업일수(시간)의 80% 이상을 출석한 경우에 CS컨설턴트 자격시험 응시자격이 부여됩니다.

[자격취득 기준]
과제(30%)와 필기시험(70%)을 각각 100점으로 환산하여 과락(40점) 없이 합산 평균 70점 이상시 자격을 취득 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후기

“매우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무작정 CS교육을 하고 평가하기 보다 진정한 컨설턴트로서 Why를 찾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서비스 조직 내에서 꼭 필요한 조직 활성화의 자발적 동기 부여에 대한 가치를 알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컨설팅에서 모니터링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인식했고, 다양한 모니터링 방법을 알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교육일정 및 신청안내

교육일정 15기 : 2014년 5월 16일(금) ~ 6월 20일(금)
16기 : 2014년 11월 14일(금) ~ 12월 12일(금)
교육시간 5일 40시간, 매주 금요일
교육대상 CS/서비스/마케팅 부문 관리자, 실무자, 사내강사, CS/서비스 전문강사 등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강의장(서울 광화문)
교육비 [KPC비회원] 1인 120만원, 2인 114만원
[KPC회원] 일반 108만원, 골드/VIP 102만원, 프리미엄 96만원
환급과정 이 과정은 고용보험 환급과정입니다.(※예상환급액 교육안내문 참조)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고객가치지수센터 02-398-4349, 4384

교육안내문 다운로드 및 신청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