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교육서비스

  • 01 교육위탁계약서
  • 04 찾아오시는 길
  • 06 교육 FAQ
  • 02 NCSI 스폰서 검색
  • 03 세금계산서 출력
  • 05 수료증 출력
  • 07 KPC회원사 검색

서비스 컨설턴트란?

고객만족도조사의 목적, 업종의 특성, 고객의 특성, 경쟁 상황, 기업의 내부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조사 방법, 조사 대상자, 표본 크기, 표본 추출 방법 등 최적의 조사 설계와 고객만족지수 산출 모형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스스로 처리· 분석하여 실질적으로 의미가 있는 분석보고서 작성까지 고객만족도조사를 총체적으로 실습해 봄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고객만족도조사 분석전문가로서 거듭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 기업 실무에서 진행되는 고객만족도조사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학습합니다.
- 고객만족 데이터 분석에 필요한 통계개념을 기초부터 고급까지 습득합니다.
- 자사 수익성 극대화를 위해 꼭 필요한 고객만족도 조사의 전략적 활용방안에 대해서 생각해 봅니다.

교육 Overview

1일차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 이해하기
- 고객만족도 조사의 기본 개념 이해하기
-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 항목
- 고객만족도 지수 산출 방법 유형
- 고객만족도 지수 유형
- 최적의 고객만족도 지수 산출 방법
2일차 고객만족도 조사 진행
절차 파악하기
- 고객만족도 조사 진행 절차
- 조사 계획서 작성
- 표본 구성 및 표본 추출 방법
- 설문지 작성시 유의 사항
- 조사 진행 방법 및 중점 관리 사항
3일차 조사 계획서 /
조사 보고서 작성하기
- 보고서 작성 방법
-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주요 이슈
- 조사 계회것 작성 WORKSHOP
4일차 엑셀을 이용한
분석방법 습득하기
-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기초 통계 이해
- 엑셀을 이용한 고객만족도 분석 방법
5일차 보고서 실습 및
자격 시험
- 고객만족도 조사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 workshop
- 자격 시험

민간자격등록 자격시험

본 과정은 민간자격등록 과정으로써 고객만족도조사 분석전문가 교육과정 중, 총 수업일수(시간)의 80% 이상을 출석하면 자격시험 응시자격이 부여됩니다.

[자격취득 기준]
교육 종료 후 실시하는 필기시험 점수가 70점 이상시 자격을 취득 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후기

“전반적으로 강의 집중도와 이해도가 높았습니다. CSI분석을 하시는 분이라면 꼭 들으셔야 하는 과정입니다.”

“실습과 병행하여 강의가 이루어져서 학습 이해도가 높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조사 및 분석방법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이 분야에 대해 배워보고 싶었지만 전문적인 강의를 찾기 힘들었는데 좋은 정보들을 많이 배우고 가게 되어 좋습니다.”

“실제 분석된 자료를 기반으로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고객만족도와 관련해서 아주 유익한 교육입니다.”

교육일정 및 신청안내

교육일정 2014년 7월 7일(월) ~ 7월 11일(금)
교육시간 5일 36시간
교육대상 CS/서비스/마케팅 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등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강의장(서울 광화문)
교육비 [KPC비회원] 1인 110만원, 2인 105만원
[KPC회원] 일반 99만원, 골드/VIP 94만원, 프리미엄 88만원
환급과정 이 과정은 고용보험 환급과정입니다.(※예상환급액 교육안내문 참조)
교육문의 한국생산성본부 고객가치지수센터 02-398-4384, 4349

교육안내문 다운로드 및 신청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