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교육서비스

  • 01 교육위탁계약서
  • 04 찾아오시는 길
  • 06 교육 FAQ
  • 02 NCSI 스폰서 검색
  • 03 세금계산서 출력
  • 05 수료증 출력
  • 07 KPC회원사 검색

CS경영

CS경영부문은 연간 19개 과정으로, 국내 전문교육기관 중 CS경영부문의 가장 다양한 교육 모듈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음을 자부합니다.

서비스

서비스 부문은 연간 33개 과정으로, 마인드,이미지, 응대스킬,서비스 품질 등 접점직원부터 관리자를 위한 과정까지 타 서비스 교육기관과는 단연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 교육모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병원서비스

병원서비스 부문은 연간 7개 과정이 있습니다.

대학서비스

대학서비스 부문은 연간 4개 과정이 있습니다.

콜센터

콜센터 부문은 연간 10개 과정으로 슈퍼바이저, QAA, 컴플레인, 코칭 등 다양하고 전문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브랜드 부문은 연간 6개 과정이 있습니다.

고객가치지수센터 교육팀
Tel: 02-398-4387, 4379 Fax: 02-724-1876
E-mail: chepark@kpc.or.kr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