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교육서비스

  • 01 교육위탁계약서
  • 04 찾아오시는 길
  • 06 교육 FAQ
  • 02 NCSI 스폰서 검색
  • 03 세금계산서 출력
  • 05 수료증 출력
  • 07 KPC회원사 검색

개요

한국생산성본부 고객가치지수센터는 국내 기업의 고객만족경영 확립과 CS를 기반으로 한 경영혁신 마인드 확산을 위해 해외의 CS우수기업들의 전략을 벤치마킹 할 수 있는 연수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습니다. 선진 CS우수기업의 방문을 통해 해당기업의 성공적인 고객만족전략과 서비스 마인드, 품질관리전략 등 CS 우수 전 개 사례를 직접 체험하고 담당 임직원들과의 세미나 및 면담을 통해 기업의 CS혁신전략, 서비스 마인드, 활동 성공 포인트를 Benchmarking 하고 있습니다.
기존 싱가폴, 미국, 유럽 해외 체험교육의 성공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사에 최적합화 된 해외체험교육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벤치마킹 프로그램 도출 절차

고객맞춤형 해외CS우수기업 벤치마킹은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를 거쳐 진행됩니다.

벤치마킹 프로그램 도출 절차 도식화

* 문의 및 신청 : 한국생산성본부 고객가치지수센터 교육팀 Tel 02)398-4365, 4379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