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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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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2 NCSI 스폰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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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7 KPC회원사 검색

Overview

우리 회사의 고객만족향상을 위해서 과연 어떠한 노력과 준비를 해야할까? 교육을 받는다면 직원들이 어떠한 교육을 받아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 위 질문들은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근본적인 질문이자 풀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기업의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가장 중요한 걸음은 CEO부터 사원에 이르는 전직원의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가치형성입니다. 또한 이를 통해 형성된 기업의 CS문화를 전사적으로 공유하고 확산해 나가는 교육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10여 년에 걸친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를 통해 형성된 고객만족향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약 60여개의 CS교육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기업에 최적화된 CS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고객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최고의 노하우를 보유한 컨설턴트,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자사의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첫걸음을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Feature

고객맞춤형 교육은 기존의 공개교육과정에서 검증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최적화된 모듈을 구성하게 됩니다. 단순한 과정 재구성이 아닌 고객사의 CS관련 현황분석, 교육Needs 분석, 설문조사 및 사례수집 등을 통해 철저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개발합니다. 또한 교육내용에 조직의 상황을 반영하고 교수방법을 교육참가자의 특성에 따라 새롭게 개발함으로써 고객사만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Feature 도식도

프로세스

고객맞춤형 사내교육은 60여 개의 교육커리큘럼을 기본으로 아래와 같이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교육모듈(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게 됩니다.

프로세스 다이어그램

도출결과

고객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예시

고객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예시 도식도

Contact Us

고객가치지수센터 교육팀
Tel: 02-398-4365, 4379, 4386 / Fax: 02-724-1876
E-mail: yhyang@kp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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