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교육서비스

  • 01 교육위탁계약서
  • 04 찾아오시는 길
  • 06 교육 FAQ
  • 02 NCSI 스폰서 검색
  • 03 세금계산서 출력
  • 05 수료증 출력
  • 07 KPC회원사 검색

해외 벤치마킹 개요

승리하는 기업은 두 가지 일을 한다. 한 가지는 Best Practice를 찾아 모방하는 것이고 다른 한 가지는 이를 발전시키는 것이다. 이를 제대로만 실행하면 혁신 못지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아이디어, 새로운 프로세스, 성장을 위한 기회가 여기저기에서 봇물처럼 쏟아지기 시작하고 이런 것이 경쟁력의 원천이 된다. 오랫동안 GE는 월마트, 도요타 등 수십 곳의 기업체를 방문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었다. 이처럼 Best Practice는 전략 실행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요소일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개선해 나간다면 지속적인 경쟁력의 기반이 된다.
- 잭 웰치, 위대한 승리(Winning) 中-

프로그램 개요

한국생산성본부 SMC본부 고객가치지수센터는 국내 NCSI 우수기업들의 고객만족경영 확립과 자체적인 경영혁신 마인드 확산을 위해 해외의 CS우수기업들의 전략을 벤치마크 할 수 있는 해외체험교육을 기획/운영하고 있습니다. 해외 선진 CS우수기업 방문을 통해 해외기업들의 성공적인 고객만족전략들과 그들만의 유니크한 CS문화 등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하고 해당 기업의 담당자들과 CS전략 세미나 및 인터뷰 등을 진행함으로써 해외 우수 기업의 성공 Key 포인트들을 벤치마크 할 수 있는 기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특징

프로그램 특징 도식도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