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교육서비스

  • 01 교육위탁계약서
  • 04 찾아오시는 길
  • 06 교육 FAQ
  • 02 NCSI 스폰서 검색
  • 03 세금계산서 출력
  • 05 수료증 출력
  • 07 KPC회원사 검색

개요

본 프로그램은 미국내의 CS혁신 우수 기업 중 가장 선진기업들로 선택된 ACSI 우수기업 및 현재 CS관련 이슈가 되고 있는 기업들을 방문하여 성공적인 고객만족전략과 서비스 마인드, 품질 등 CS 우수 전개 사례를 직접 체험하고 담당 임직원들 및 CS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해당 기업의 CS혁신전략, 서비스 마인드, 활동 성공 포인트는 물론 미국내의 CS흐름/방향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한 Benchmarking 프로그램입니다.

* ACSI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현재 수행하고 있는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의 모태가 되는 미국고객만족도 조사이며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정받고 있는 CSI 모델임

교육비용

연수비용
1사 1인 참가시 1사 3인 참가시 비고
연수비용 8,500,000원 8,300,000원 숙박 및 항공포함
(부가세 없음)

* 해당비용은 연수일정 및 환율 등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2014년 06월 11일(수) ~ 06월 20일(금) [8박10일]
*교육은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육시작 30일 이전까지 신청 必

벤치마킹 기업 리스트(2013년 진행)

- 벤치마킹 기업은 매년 재선별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해당연도 연수일정을 참고해 주십시오.

벤치마킹 기업리스트
미국의 CS흐름을 위한 CS전략 세미나
미국고객만족도(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ACSI)는 미국 내에서 구매 가능한 모든 제품 및 서비스의 품질과 만족에 관한 국가 및 전산업의 통일된 지표입니다. 1994년 시작된 미국고객만족도(ACSI)는 기업별, 산업별, 가계소비경제부문의 변화에 대한 추세 측정자(Trend Measure)로서 하나의 벤치마크(Benchmark)를 제공합니다. 처음 4년간의 ACSI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연구결과, ACSI는 기업들의 재무적 수익 뿐만 아니라 국가경제 성과에 대한 훌륭한 예측지표의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100년 전통의 유서있는 백화점
블루밍데일즈는 방문자와 관광객이 세계 각지에서 오는 최고의 명소이며, 미국 전역에 지점을 두고 모든 품목을 취급하는 미국 유일의 풀라인, 상류급 백화점이다. 브라운 색상의 쇼핑백으로도 유명한 블루밍데일즈는 여타 백화점에서는 찾을 수 없는 독점 상품 서비스, 독창적인 프로모션 등 끊임없이 발전적 이며 창의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국의 대표 백화점으로 자리매김했다.
글로벌 금융시장의 중심 은행
1812년 6월 16일 미국 뉴욕에 설립된 은행이다. 당시 자본금 200만 달러로 창업하였다. 설립 당시 회사명은 뉴욕시티은행(City Bank of New York)이었던 것을 1962년 First National City Bank로 사명을 바꾸었고, 1976년에 현재의 이름으로 바꾸었다. 전세계 100여 개국에 약 5,60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종합금융그룹이다.
2012년 세계 대학 평가 1위
19세기 말에는 과학적 교육과 연구를 받아들인 공과대학으로, 20세기에 들어서는 여러 영역에 걸친 종합대학으로, 또한 뛰어난 이공계 대학원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1980년대 이후 이공계뿐만 아니라 인문/사회과학계 학부의 육성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연구 중심 종합사립대학으로, 입학성적 수준이 높기로 유명하며 국제적인 과학기술대학의 모델이 되고 있다.
하버드비즈니스 리뷰에 소개된 미국 내 Big Issue의 회사
온라인 신발 판매 업체 Zappos는 선진 물류 시스템 등 Operational Excellence를 바탕으로 급속히 성장한 기업이라는 평가가 있지만,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부문은 바로 ‘it’s the emotional connection that seals the deal’이다. 여러 인터넷 기업들의 약점인 Customer Service를 핵심 Value로 선정하고, 수 천명의 콜센터 직원들이 사전 대본, 시간 제약, 응대 매뉴얼 없이 스스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전달한다.
매년 4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최대의 컨벤션 센터
네바다 주 정부는 여름 성수기나 겨울 크리스마스를 제외한 나머지 비성수기에 손님들을 라스베가스에 유치하기 위해 1959년 4월 29일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를 세웠다. 처음 설립 당시 총 90,000sft의 규모의 전시장과 18개의 회의실이 있었다. 현재는 미국에서 가장 큰 단층으로 이루어진 건물로 10.5 million sft 규모에 회의실과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전세계 소셜 네크워크 서비스의 최고 강자
현재 전세계 8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활동 중인 전 세계 최대의 SNS로 부상했다. 대표적인 기능인 '친구 맺기'를 통해 많은 이들과 웹상에서 만나 각종 관심사 또는 정보를 교류하고,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 창업자인 저커버그는 2010년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올해의 인물(Person of the year)'에 뽑히기도 했다.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CRM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세계 2위 점유율을 차지하는 세일즈포스닷컴은 분야에서 가장 공격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이자, 가장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회사이기도 하다. 개성이 강한 CEO인 마크 베니오프는 종종 스티브 잡스에 비견되기도 한다.
교육신청하기 신청서(한글) download 신청서(워드) download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