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교육서비스

  • 01 교육위탁계약서
  • 04 찾아오시는 길
  • 06 교육 FAQ
  • 02 NCSI 스폰서 검색
  • 03 세금계산서 출력
  • 05 수료증 출력
  • 07 KPC회원사 검색

CS교육서비스

고객가치지수센터는 CS부문의 인적자원 역량개발을 위해 Total CS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S경영/서비스/콜센터 부문의 전문 공개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기업의 현황에 맞는 고객맞춤형 CS사내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CS혁신기업 벤치마킹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선진 외국기업의 CS문화를 국내기업에 전파하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CS경영센터이미지
CS교육특징

반세기동안의 교육과 컨설팅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고객만족 중심이 사업 수행

1957년 이래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오랜 교육과 컨설팅 경험에서 나온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을 가장 잘 알고 진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를 아는 기관입니다. KPC 고객 맞춤형 교육은 귀사의 비전과 임직원의 능력향상을 위해 존재합니다.

고객의 니즈와 요구사항 기반의 맞춤화된 교육설계

다년간 진행되었던 교육 프로그램에서 파악된 고객의 Needs를 적극 반영하여 교육과정의 내용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 냅니다. 단 하나의 군더더기도 없으며 중복내용이 존재하지 않는 톱니바퀴처럼 물려나가는 교육과정 속에서 귀사 임직원 능력은 자신도 모르게 Upgrade 됩니다.

부분별 국내 최고의 우수 강사품 보유

교육의 품질은 강사가 좌우한다는 믿음 아래 KPC는 수 십년 간의 우수 강사진 Pool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에서부터 실무진까지 다양하고 파워풀한 강사진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항상 새로운 강사를 발굴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교육평가를 통한 교육효과 극대화

일단 교육에 임하여서는 성실하게 수강하도록 하고 마칠 시점에서는 반드시 테스트를 거쳐 의도한 목적의 달성 여부를 계량적으로 가늠해 볼 수 있게 합니다. 이로써 수강생에게는 지식의 완전 체화를 유도하게 되고 기업에게는 기업 역량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교육평가를 통한 교육효과 극대화

교육평가를 통한 교육효과 극대화

교육평가를 통한 교육효과 극대화

교육평가를 통한 교육효과 극대화

교육평가를 통한 교육효과 극대화

교육평가를 통한 교육효과 극대화

내용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