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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I 10주년 국제컨퍼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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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가 고객만족경영의 정착을 위해 NCSI를 도입한지 10년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의 노력에 더불어 NCSI는 고객 만족을 평가하는 신뢰성있고 공정한 ‘최고의 평가 지표’ 로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하며 한국생산성본부는 지난 2008년 1월 ‘10주년 기념 국제 컨퍼런스’를 개최하였으며, 본 행사를 통해 NCSI 10년간의 성과를 다양한 시각에서 조명해 보고, NCSI가 기업 내부역량 강화와 재무적 성과 향상에 어떠한 기여를 하였는지 살펴보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10주년 기념 국제 컨퍼런스’ 에는 고객만족 분야 최고 권위자인 Clase Fornell교수와 유럽의 고객만족 평가모델인 EPSI모델을 개발한 Jan Eklof 교수 강연과 함께, NCSI 우수기업 사례 발표·고객만족 분야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만족경영 발전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앞으로도 국가 품질 경쟁력 확보 및 고객만족경영의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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