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크기확대축소

메인으로

NCSI

NCSI Sponsorship 제도의 혜택

이런 생각들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얻기를 희망한 적이 있으십니까?
우리회사 CS의 강점과 약점은 무엇인가?
우리회사 CS투자에 대한 성과는 정말 있는 것일까?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는 영역은 무엇일까?
우리 회사의 고객 충성도는 어느 정도일까?
고객불만 최소화에 따른 만족도의 변화는 확인할 수 있을까?
우리회사의 고객유지율은 어느 정도이며, 수익성에는 어느 정도의 영향을 주고 있을까?
이러한 모든 부문에서 경쟁사는 어떠한가?
어떤 회사를 벤치마킹의 대상으로 삼아야 하는가?

Sponsorship 제도를 통해 그 희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Sponsorship제도에 가입한 기업은 NCSI Sponsorship 프로그램의 각종 혜택을 통해 자사 및 경쟁사에 관한 CS정보를 제공받게 됩니다. 후원을 희망하는 회사는 연간 후원비 4천만원(vat별도)을 NCSI사업에 지원함으로써 Sponsor가 될 수 있으며 해당 기업은 지식경제부, 한국생산성본부, 미시건대학교, 그리고 각종 매체를 통해 NCSI사업의 후원사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알려지게 됩니다.

기업 및 공공기관은 NCSI Sponsorship제도에 가입함으로써 자사의 홍보는 물론, 품질경쟁력을 측정 할 수 있는 국가차원의 경제지표(NCSI)를 개발, 측정하는데 일조를 하게 됩니다.

Sponsorship 제도의 필요성

산업통상자원부(구 지식경제부)와 미시건 대학은 한국생산성본부가 NCSI를 개발 할 수 있도록 재정 및 연구방법론을 지원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NCSI는 1998년 이후 매 분기별 그 측정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NCSI는 국가차원의 품질측정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NCSI사업의 지속적인 확장과 발전은 기업 후원제도의 활성화 여부에 달려있습니다.

내용인쇄